티스토리 뷰

아콰터파나 txt

 

아콰터파나  
연재주기 완결
작가 서지현, 구월
평점 10점
독자수 20만 명
첫 연재일 2015년 7월 8일
완결일 2019년 8월 30일
총 회차 475화
장르 로맨스 판타지
플랫폼 카카오페이지

 

아콰터파나는 서지현, 구월 작가님의 로맨스 판타지 장르 소설입니다.
로맨스 판타지 장르라고 분류되어 있기는 하나
분류에 맞다고 하기는 애매합니다.
누적 독자수는 20만명이며,
총 475화로 구성되어 있습니다.
제목이 신기해서 읽어보게 된 소설인데 다른 분들도 비슷하시리라
생각됩니다.

 

 

독자반응 키워드로는
실실웃게하는, 가련한, 소확행인, 다크한, 동경하게되는, 톡톡튀는
등의 키워드가 있었습니다.

 

 

서지현 작가님의 소설로는
<살라후딘의 향수가게>, <별 볼 일 없는 에밀리와 지적 쓰레기들>
등이 있습니다.

 

후기1 :
내용 재미있고 탄탄해요.
그런데 가독성이 매우 나쁘네요.  처음에 읽으면서 일본책을 번역한 줄 알았어요. 오타라 생각하기 어려울 정도로 조사 사용이 개판이라 구글 번역기 돌렸나 의심했어요. 간혹 심하게 긴~문장이 나오는데 심지어 앞뒤 호응도 안 맞아서 뭔 말이야~ 하며 대충 꿔매 읽어야 했어요.
작가가 교포인지 기본 한국말이 너무 서툴러요. 


후기2 :
이글 추천하는 댓글보고 달리려다 편수때문에 소장권 열심히 모아서 1주일을 음미하면서 읽었습니다.신화와 역사가 얽혀서 유쾌하게는 아니고 적어가면서 읽었습니다ㅠㅠ 뮈ㅇㅇ의수사관  같은 추리물이나 수사물인줄  알고 시작했는데 더 스케일이 크고 재미있어요.  완결후 읽어서 더 좋았는데  단점은 오타와 비문이 안 고쳐져있다는 ㅠㅠ


후기3 :
여기까지 오면서 느낀점은 
가끔 내용들 사이사이에 여러 스토리가 들어있어 주내용이 어디었는지 어디가 시작이고 어디가 끝인지가 애매하다는게 아쉽지만은
작가님의 정성에는 감탄이나옵니다ㅎ 어디서 저런 자료를 할정도로 엄청난 지식들에 정말 박수를 보냅니다ㅎ 잘 보구 있어요~


후기4 :
전 작가님의 개그가 넘 좋습니다ㅋㅋ동전ㅋㅋㅋㅋㅋㅋ


후기5 :
다들 너무나 쉽게 생각하고 쉽게 표현하고. 하다못해 소설 속에서라도 도구로 너무 쉽게 활용하고. 그런 끔찍한 행위를 이렇게 표현하고 정의해주셔서 감사해요 작가님. 진짜로 로맨스에서조차 위협으로 수단으로 상처를 나타내는 쉬운 방법으로 막 쓰는 게 너무 싫었는데 여기서 놀라고 감동받고 갑니다.


후기6 :
자료조사를 정말 많이 하고 쓰시는 것 같아요. 영락없는 판타지 같다가도 현실에 있는 식물이나 차 이름 간간히 나오면 오버랩되기도 하고...정말 수작인데...진짜 이상하게 댓글이 적네요. ㅎㅎ

 

긍정적인 리뷰들이 많았습니다.
작가님이 열심히 자료조사한 것들이 소설에 들어가면서
몰입감도 좋아지고, 개연성도 좋아지면서
소설에 대한 평가가 좋아졌습니다.

 

 

아콰터파나 txt는 카카오페이지에서 볼 수 있습니다.
3화까지는 무료 대여권로 볼 수 있습니다.
이후에는 기다무로 매일 1화씩 무료로 볼 수 있습니다.

댓글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Total
Today
Yesterday
링크
«   2024/05   »
1 2 3 4
5 6 7 8 9 10 11
12 13 14 15 16 17 18
19 20 21 22 23 24 25
26 27 28 29 30 31
글 보관함